CANVAS에 이미지를 로딩하고 라인 DRAW 시키기
개요
- HTML5 + Javascripts 를 이용하여 브라우저 CANVAS를 얻는다.
- CANVAS에 지정된 이미지를 로딩할 수 있다.
- CANVAS에 지정된 컬러로 LINE을 DRAW 할 수 있다.
소스보기
* HTML Source
* JavaScripts Source
var canvas = document.getElementsByTagName('canvas'); var context = canvas[0].getContext('2d'); var L = 13, T = 434, R = 1402, B = 1145; var scale; var img = new Image(); img.src = "http://www.xxx.xxx/images/755d6f164fd0bd84caea.jpg"; img.onload = function() { //context.canvas.width = img.width; scale = (600/img.width); L = L * scale; R = R * scale; T = T * scale; B = B * scale; context.canvas.height = img.height*scale; context.drawImage(img, 0,0, context.canvas.width, context.canvas.height); context.beginPath(); context.lineWidth = 2; context.strokeStyle = 'blue'; context.moveTo(L,T); context.lineTo(R,T); context.lineTo(R,B); context.lineTo(L,B); context.closePath(); context.stroke(); }
* 결과보기
'프로그래밍 > HTML5' 카테고리의 다른 글
HTML5에 대한 주요 레퍼런스 (0) | 2014.04.04 |
---|---|
HTML5의 특징 요약 (1) | 2013.11.11 |